39+ 류현진 짤 Gif

39+ 류현진 짤 Gif. 보면서 엄청 ㅋㅋㅋㅋㅋㅋ 공감되서 들고왔어요!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류현진 인생짤 좌절 빡침 한화 투수 야구 경기 깊은 - 상황별 ...
류현진 인생짤 좌절 빡침 한화 투수 야구 경기 깊은 - 상황별 ... from jjalbang.today
프로 데뷔 첫 세이브 동영상. 121.153.*.18 클리블랜드 원정 악천후 등판부터 밸런스 유지에 문제가 생긴게 아닌가 싶네요 그날 등판에 초반부터 볼넷 내주고 공 몰리고 구속은 훅 떨어지고 했던거 같습니다 각종 짤을 모아두는 짤 저장소입니다.

출처엠스플뉴스 '첫 등판' 류현진 느낌이 굉장히 좋다.

가족 관계는 아내 배지현과 딸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개막 후 두 달여 동안 고작 8⅔이닝만 소화할 정도로 뚜렷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롯데 팬들이 류현진 을 생각하며 뒷목을 잡게 만들었으나, 프로 데뷔 첫 세이브가 상당히 임팩트가 있었다. 7.2이닝 5실점 2자책으로 패전투수 ㅜㅠ (위짤은 해당 2012 시즌. 말그대로 류현진 나오는 경기가 아니면 계속 졌던 한화 ㅋㅋㅋㅋㅋ.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